본문 바로가기

=====지난 시리즈=====/Noribang의 석간 경향

[보도 분석/제언] 2010.12.22 (수)

액운을 쫓아 준다는 팥죽 (출처 - http://www.iwomansense.co.kr 중에서)


황진이 시조 - [청구영언] 재인용 (출처 - http://www.seelotus.com)



[문화 프런티어] (12)  LDP무용단 대표 신창호
글 유인화·사진 김영민 기자

[아버지는 반대했지만 발레를 전공한 어머니는 4남매 중 한 명이라도 춤을 추기 원했다.]
=> 아버지는 반대했지만 발레를 전공한 어머니는 4남매 중 한 명이라도 춤을 추기를 원했다.

[나의 안무작을 가장 잘 표현할 무용수는 자신인 것 같아요.]
=> 나의 안무작을 가장 잘 표현할 무용수는 자신인 것 같아요.



대한통운, 포스코 뜨거운 품으로?
박재현·김주현 기자 amicus@kyunghyang.com

삼성·SK·포스코 같은 대기업들이 후보에 올라 있지만 시너지나 현금 보유능력을 감안하면 포스코가 유력하는 분석이 나온다.

=> [삼성·SK·포스코 같은 대기업들이 후보에 올라 있지만 시너지나 현금 보유능력을 감안하면 포스코가 유력하다는 분석이 나온다.]


포스코 관계자는 “미래 가치나 신성장 동력 확보 차원에서 대우인터내셔널을 인수했다면 대한통운은 주력인 철강산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업체”라며 “구체적인 매각공고가 나오면 참여 여부를 결정할 방침”이라고 말다.

=> [포스코 관계자는 “미래 가치나 신성장 동력 확보 차원에서 대우인터내셔널을 인수했다면 대한통운은 주력인 철강산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업체”라며 “구체적인 매각공고가 나오면 참여 여부를 결정할 방침”이라고 말했다.]



나일강 서쪽 ‘고대 이집트’, ‘찬란한 위엄’을 보다
이집트 | 글 한윤정 기자·사진 노중훈 여행작가

피라미드는 한 시대의 권력과 기술과 권력의 총아이다. 
=> [피라미드는 한 시대의 기술과 권력의 총아이다. ]



내전과 부패로 얼룩진 아프리카, 그러나 희망은 자란다
김향미 기자 sokhm@kyunghyang.com


=> 2010년 12월 15일 항목 : '음와이 키바키'는 아프리카 '케냐'의 대통령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



@Noribang 동짓달 긴 밤 한 허리를 베어 눕고 싶어집니다. 비록 옆은 외롭지만...